일상/음식 I 제품 리뷰 / / 2023. 7. 11. 10:04

마곡 발산역 맛집 : [록갈비] 쪽갈비가 먹고싶다면 추천!

반응형

록갈비 마곡점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6로 16 1층 131호
0507-1385-9796
16:00~24:00 (23:00 라스트오더)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마곡GMG타워 건물 2시간

 

 

 

 

 

 


 

록갈비 정문

어머니가 해주시던 등갈비가 생각나 주변에 쪽갈비집이 마침 생겼길래 방문했어요!

 

록갈비 메뉴

메인 메뉴는 양념 쪽갈비, 매운 쪽갈비 2가지 밖에 안되고 매운 쪽갈비는 불닭볶음면보다 조금더 맵다고 하셔서 맵찔이는 포기... 양념으로 2개시켰네요.

록갈비 내부

4인테이블이 8~10개정도 있었던거 같아요 

 

기본 세팅

기본세팅은 콩가루, 김치, 양파절임, 소스를 주는데 소스는 불닭볶음면 보다 맵다고 하셨던 매운 쪽갈비 양념소스라고 합니다! 기호에 맞게 찍어드시면 되는데 저는 생각보다는 안맵더라고요??? 뭐지 나 맵찔이 아닌가.. 빈그릇에는 떡과 돼지껍데기가 나왔는데 사진찍기전에 이미 올라가있음요 ㅋ

록갈비 떡과 돼지껍데기

저는 빠삭충이라 둘다 바짝익혀먹었는데 돼지껍데기는 과자가 되었고 떡은 겉바속촉.. 맛있네여 구우면 뭐든맛있음...

계란찜

갑자기 나온 계란찜, 사장님 안시켰는데요??? 서비스 계란찜입니다! 개꿀... 

날치알 주먹밥

매운거 못먹어서 불주먹밥을 못시켰는데 조금은 심심한 맛이더라고요!

준비해주신 목장갑과 비닐장갑을 2중으로 끼고 쪽갈비를 뜯자!

록갈비 쪽갈비

초벌이 되어 나오기 때문에 뼈있는 부분으로 3분, 반대로 1분후 먹으라고 하시더라고요. 처음엔 알려주신대로 먹었지만 저는 빠삭충 이기때문에 좀더 구워먹었어요 ㅎㅎㅎㅎㅎ 전 오래구운게 더 맛있더라고요!!

록갈비 쪽갈비

2명이서 2인분먹었는데 적당했어요

록갈비 쪽갈비 주먹밥

마지막은 동시에!! 근데너무커서 한입에 안들어갔어요 ㅋㅋ

 

 

평점 ★★★★☆

고물가 시대에 이정도 양과 가격으로 2명이서 배부르게 먹은거면 충분히 만족할만 하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