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음식 I 제품 리뷰 / / 2021. 10. 4. 23:39

[내돈내산] 등촌시장 떡볶이 맛집 할아버지 떡볶이 목동 등촌역 근처 주차 목동깨비시장

반응형

 

[내돈내산] 등촌시장 떡볶이 맛집 할아버지 떡볶이 목동 등촌역 근처 주차 목동깨비시장

 

 

등촌시장에 떡볶이 맛집이 있다?

번호까지 받아가면서 먹어가는

옛날 떡볶이 집이에요!

 

등촌시장 입구에서 멀지않습니다.

와이프따라 2년째 쫓아가고있는데

너무나 맛있네여...

달달구리한게 딱 제입맛이에요 ㅋㅋㅋ

 

할아버지 떡볶이

주소 : 서울시 양천구 목동중앙북로 16

영업시간 : 월,화,목,금,토,일 10:00 ~ 20:00

수요일은 영업 안해요!!

 

 

 

 

할아버지떡볶이

서울 양천구 목동중앙북로 16 (목동 617-3)

place.map.kakao.com

 

 

주차

한두공영주차장 치고 가시면 되고

주차는 매우 저렴합니다.

5분에 50원이요..

네 .. 저공해차량은 25원입니다...ㅋㅋㅋㅋ

 

한두공영주차장

서울 양천구 목동 610-5

place.map.kakao.com

 

 

사람이 나오면 안되니까... 위에만...!!!!!

 

얼굴은 최대한 안나오게 ㅎㅎㅎ

오뎅은 먹고갈수있게

바깥쪽에 배치되어있어요

덕복희쓰와 튀김들

매일매일 하셔서 맛있고

가격도 싸여...

3천원이라녀...

요즘 이가격에 떡볶이 먹을수 있나요 ㅋㅋ

 

 

 

맛 ★★★★☆

떡볶이는 옛날식 떡볶이로

하나도 맵지않고 달달구리 합니다 ㅎㅎ

순대도 찹쌀인가여? 

쫄깃쫄깃한 맛이 있고

튀김은 매일매일 튀겨 맛있어요!

 

 

가격 ★★★★★

소소한 행복을 위해

투자한 금액은 !? 총 8,000원

떡볶이 1인분 3,000원

순대 1인분 3,000원

튀김 4개 2,000원

 

 

위치 ★★★★★

등촌역과 가깝고

공영주차장이 있는데 싸서 개꿀...

 

 

올해가 가기전에 한두번은 더갈거같네요!

 

▶내돈내산 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