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음식 I 제품 리뷰 / / 2021. 11. 24. 17:26

짜장면 탕수육 맛집 발산역 화양연화 마곡역 중국집 맛집 추천

반응형

짜장면 탕수육 맛집 발산역 화양연화 마곡역 중국집 맛집 추천

 

인생 짜장면이에요... 진짜

처음에 배달시켜먹으면서 접해봤는데 

불맛이 담긴 짜장면... 와... 반했습니다.

이번에만 맛있겠지?

또 시켜먹어보았죠...

또 불맛이 나네요.... 와... 이것은 인생짜장면

배달만시켜먹다가 직접가서 먹으면

얼마나맛있을까 라는 생각에

직접 가서 먹어보았습니다.

 

제돈으로 직접사서 먹는 리뷰입니다.

 

좌표먼저 찍고 가겠습니다.

 

 

화양연화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6로 70 매그넘797 2층 212호 (마곡동 727-1180)

place.map.kakao.com

 

위치는 발산역 1번, 9번출구쪽에서 도보로 200~300m 안쪽이에요

매그넘797건물 2층입니다.

 

화양연화 입구

 

화양연화 내부

손님이 많아서 안쪽은...못찍었어요

저녁시간에 방문했는데 분위기나 안주가 괜찮아서인지

술드시러 오신 손님들이 많았어요 !

 

화양연화 메뉴판

저는 알쓰이면서 술을 많이 좋아하지 않기때문에

짜장면과 시그니처메뉴인 목화솜탕수육을 시켰어요

자장면 : 7,000원 

목화솜탕수육 : 17,000원

 

1인탕수육으로 10,000원정도 하는 메뉴가 있으면

2명이서 오는손님도 부담없이 먹을수 있을꺼같은데

조금아쉽더라구요

 

화양연화 자장면

 

 

참고로 맛있게 찍지는 못한답니다 ㅋㅋㅋ

 

 

화양연화 목화솜탕수육

 

무난무난한 탕수육소스

굵고 큰 고기

바삭하고 쫀득한 튀김

느끼하지않게 맛있었어요

 

다만 빨리먹으면 입천장이 까진다는 단점 ^^

 

겨울분위기를위해 

매장가운데 트리가있습니다 ㅋ_ㅋ

 

 

 

발산역 마곡역 근처에

짜장면과 탕수육을 드시러 오시는분이라면

강추합니다.

너무 맛있어서 주변사람들한테도

널리알리고 다니고있어요 ㅋㅋㅋ

더더욱 알려졌으면 하는 맛집입니다.

 

짬뽕도 맛있다고하는데

저는 짜장면파라...

자주찾는 짜장면집이 될거같아요 ^_^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