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음식 I 제품 리뷰 / / 2021. 11. 29. 23:42

[이태리부대찌개] 발산역 마곡역 깔끔한 부대찌개 맛집 찐후기

반응형

[이태리부대찌개] 발산역 마곡역 깔끔한 부대찌개 맛집 찐후기 

 

 

 

좌표 찍고 시작합니다!

제돈주고 직접 적은 리뷰에요!

 

이태리부대찌개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6로 66

map.kakao.com

> 발산역 1번 or 9번출구 걸어서 400m 5분거리

> 밥, 라면, 반찬 무한리필

> 대식가 환영

> 매장이 넓고 깔끔함

> 주차는 퀸즈파크텐 건물 주차 가능!

> 지하1층에 위치함 (에스컬레이터 or 엘레베이터)

 

 

쌀쌀했다가

따뜻했다가

이랬다가 저랬다가하는 날씨

오늘은 시원한 국물있는 음식이 땡겨

부대찌개로 선택!

퀸즈파크10 지하1층에 있어요

 

발산역 마곡역 이태리부대찌개 위치

왼쪽에 에스컬레이터 타고내려가서

오른쪽으로 보면 바로있슴다

 

발산역 마곡역 이태리부대찌개 입구

> 부대찌개 무난무난하게 먹을때

> 부대전골 햄 ㄹㅇ 겁나많음

> 부대볶음 햄볶음인데 나중에 먹어봐야겠음!!

 

발산역 마곡역 이태리부대찌개 좌석

이태리 부대찌개는

많을 [이]

클 [태]

이로울 [리]

한자 합성어로

푸짐한양, 큰만족, 좋은재료로

음식의 기본에 충실하겠다는

의지와 노력의 의미를

담았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역시.. 우리한자어가

짱이에요.. 세글자에 이런 뜻을 담으시다니 ㅎㅎ

 

 

발산역 마곡역 이태리부대찌개 메뉴판

대표메뉴는 부대전골로

저는 부대전골을 달렸슴다 ㅎㅎㅎ

대식가가 아니므로

사리는 안시킴....

발산역 마곡역 이태리부대찌개 상차림

김치, 오뎅, 콩나물, 라면사리

그리고 밥과 버터를 줍니다

??? 버터라니 뭐지??

 

발산역 마곡역 이태리부대찌개 맛있게 먹는 팁

한구석에 적혀있는 팁발견

밥에 버터를 섞는거구나...

먹긴했으나 감칠맛이 더났으려나..

무튼 이태리부대찌개만의 팁인가봐요 ㅎㅎ

 

발산역 마곡역 이태리부대찌개 부대전골

맛없게 나왔다고 생각하신다면

맞아요.. 제가사진을 못찍습니다..

시키고 5분도안되서

쓱 가져다주십니다 ㅎㅎㅎ

기다림을 못참는

한국인에 정서에 딱맞는

식당 ㅋㅋㅋㅋ굿!!

 

이태리부대찌개 지글지글 보글보글

부대찌개가 끓기 시작해요

이제 팁에따라 먹어봐야지용

 

 

이태리부대찌개 먹는 팁

버터를 1/2 넣어서 밥과 비벼주고

다음은 부대전골을 담는다...

 

냠냠냠냠냠

그냥... 순삭 없어졌어요..

 

햄은 적당히 엄청짜지 않아서 너무 좋았고

파채, 양파, 양배추 등

아삭아삭한 채소들도 많이들어있어

씹는맛까지 일품이였습니다. 

 

이태리부대찌개 라면사리

라면사리... 부대찌개 필수죠

전 신라면보다는 부대찌개에 넣어먹는

라면사리가 더 좋더라고요 ㅋㅋㅋ

무조건 1인 1봉.. !!!!!

 

 

이태리부대찌개 방문포장할인

2인분 2,000원 할인

3인분 3,000원 할인

 

방문포장 할인받고

전골 2인분 포장이면 16,000원

요즘 밀키트가격도 

이정도 하지 않나요?

밀키트 먹을바에는..

방문포장할인 받아서

사가면 정말 좋을듯 하네요..

나중에 집사람이랑 먹어야겠음요 ㅋ_ㅋ

 

이태리부대찌개 커피 셀프 / 무료 / 명함이벤트

아메리카노도 무료...

뭔 다무료래요 너무좋네요 ㅋㅋ

명함이벤트를 하고싶었지만

요즘 삼성페이가 대세라..

지갑을 안들고다니네요 ㅠ_ㅠ

나중에오면 꼭 넣어야겠어요 

 

 

 

평점 ★★★★☆

전체적으로 부담없는 맛으로

질과 양 모두 잡았음

하지만 저는 스팸을좋아하므로

조금더 짜도됨ㅎ ㅎㅎ그러므로

별점한개 뺄게요 ㅎㅎ..지송..

그래도 재방문의사는 있습니다^^

맛있어요!!

발산역 / 마곡역

부대찌개 맛집

이태리부대찌개 였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