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랭킹 / / 2023. 7. 6. 12:00

2023 세계에서 가장 키가 큰 남자 TOP 10

반응형

2023 세계에서 가장 키가 큰 남자 TOP 10

10. 라두안 샤르비브(Radhouane Charbib) - 236cm

라두안 샤르비브

튀니지 라스 제벨에서 태어난 라두안 샤르비브는 전 세계 10번째로 큰 236cm 가지고 있습니다. 바오 시쉰이 2mm 더 크게 측정되어 2005년까지 기네스 최장신 기록 보유자였습니다.

 

 

9. 바오 시순 (Bao Xishun) - 236cm

 바오 시순은 세계에서 가장 키가 큰 사람 10명의 명단에 올랐으며 중국 내몽골에서 태어났습니다. 236cm의 높이에서 시순은 쾨센이 기네스 세계 기록을 깬 2009년까지 세계에서 가장 키가 큰 사람들의 타이틀을 보유했습니다. 
 16세까지 정상적으로 성장하는 것처럼 보였으나 그 이후 급성장 하기 시작했습니다.  바오시 순은 2006년에 그의 긴 팔다리를 사용하여 세계에 독특하게 봉사한 특별한 업적으로 유명합니다. 한 예로 돌고래가 실수로 유리파편을 삼켜 고통스러워 하던 중 수의사들은 어쩔 방법이 없다고 하였지만 바오 시순은 돌고래의 배에 손을 뻗고 문제가 되는 조각들을 안전하게 제거하기 위해 1m 길이의 팔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8. 쑨 밍밍 (Sun Mingming) - 236cm

 쑨 밍밍은 중국 헤이룽장성 하얼빈 근처의 작은 마을에서 태어나 기네스 세계 기록은 236cm로 측정했습니다. 2005년 뇌하수체에서  강렬한 성장을 일으키는 종양을 발견하여 기금 모금이 조직되어 종양을 제거하는데 성공하였습니다. 프로 농구 선수였으며 큰 키를 이점으로 사용했습니다. 그는 지금까지 뛴 농구 선수 중 세계에서 가장 키가 큰 선수라고 합니다. 멕시코와 일본뿐만 아니라 미국 마이너 리그에서 프로 선수로 뛰다가 고국을 위해 경기하기 위해 중국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는 그 후 은퇴했고 지금은 배우로 일하고 있습니다. 인기 있는 영화 작품에는 러시아워, 퍼니 사커, 그리고 몇 편의 더 많은 영화들에 등장하였습니다.

 

 

 

7. 나세르 숨로(Naseer Soomro)  - 238cm

 파키스탄 출신인 나세르 숨로는 파키스탄에서 가장 키가 큰 사람들 중 하나로 238cm의 키를 가지고 있습니다. 매우 재능이 있고 박식한 나세르 숨로는 명문대 학사학위 까지 받았지만 시를 쓰는것을 좋아하여 우르두어와 신디어로 아름다운 작품들을 작곡하고 현재까지 다섯 권의 시집을 쓴 유명한 시인입니다.

 

 

6. 아사둘라 칸 (Asadullah Khan) - 241cm

 1988년에 태어난 아사둘라 칸은 241cm로 인도에서 가장 키가 큰 남성입니다. 가족들은 겨우 152cm에 불과하여 유전적인 요인으로 자란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5. 장 준카이 (Zhang Juncai) - 242cm

 준카이는 산시성에 속하는 중국에서 가장 키가 큰 남성으로 무려 242cm입니다. 2004년 11월 미국에서 가장 키가 큰 사람으로 선정되었습니다. 가장 키가 큰 남자인 쾨센보다 키가 약 10cm 작습니다.

 

4. 모르테자 메르자드 셀라크자니 (Morteza Mehrzad Selakjani)  - 246cm

모르테자 메르자드 셀라크자니

모르테자 메르자드 셀라크자니는 이란에서 태어났고 키가 246cm입니다. 16세에 급성장이 시작되었지만 키가 190cm일 때 불행한 사고로 인해 다리 중 하나는 15cm정도 짧다고 합니다. 매우 훌륭한 정신을 가지고있어 2016년 리우 올림픽에 배구선수로 참여하여 금메달을 획득하였고 역사상 가장 키가 큰 패럴림픽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3. 다르멘드라 프라탑 싱 (Dharmendra Pratap Singh) - 246cm

다르멘드라 프라탑 싱

1983년에 태어난 다르멘드라 프라탑 싱(Dharmendra Pratap Singh)은 인도에서 가장 키가 큰 남자로 키는 최대 246cm에 달합니다. 평균 이상의 키 때문에 적합한 직업을 찾는 것이 어렵다고 말하며 청혼을 받기 위해 고군분투한다고 합니다.
 정당의 일원이기도 합니다. 그는 사마즈와디당에 입당했는데 이 정당이 누구도 차별하지 않는다고 믿고 있으며 당의 일원이 되면서 큰 명성을 얻었다고 합니다. 인터뷰에서 그것은 모두 제 키 때문에 엄청난 인기를 얻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기네스북에도 그의 이름이 언급되어 있습니다.

 

2. 브라힘 타키울라(Brahim Takioullah) - 246cm

브라힘 타키울라는는 모로코 구엘밈의 부유한 땅 출신으로 246cm 키를 가졌습니다. 또 지구상에 사는 사람들 중 가장 큰 발을 가진 기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키가 큰 사람들 중 한 명으로 여겨집니다. 일반적으로 13세까지 성장한 이후에 부자연스러운 급성장으로 걱정이 많았고 18살에 독특한 체격 때문에 의사에게 정밀검사를 받도록 권고를 받아 뇌에서 호르몬 분비 종양이 발견되었습니다. 2006년에는 지리학 학위를 받고 졸업한 후 치료를 위해 파리로 갔으며 성공적인 종양제거 수술 이후 호르몬 수치는 정상으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1. 술탄 쾨센 (Sultan Kösen) - 251cm

 술탄 쾨센은 튀르키예의 쿠르드족 가족에 속하며 현재 생존해 있는 가장 키가 큰 사람으로 기네스 세계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2009년 9월에 246cm의 키로 기록을 갱신하고 2011년 기준으로 251cm로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뿐만아니라 살아있는 사람들 중에서 가장 큰 손과 두 번째로 긴 발을 가지고 있습니다. 독특한 키와 거대한 성장은 뇌하수체 거대증의 희귀한 조건의 결과로 어린 시절에 성장 호르몬이 과다하게 생산됐기 때문입니다. 술탄 쾨센은 농부이지만 2014년 사모아의 매직 서커스에 참여했고 여러 글로벌 쇼에 참여했다고 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