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꿀팁 / / 2021. 10. 14. 17:54

밀리의서재, 네이버페이 등 공짜로 활용하기 LG U+ 멤버쉽 꿀팁

반응형

밀리의서재, 네이버페이 등 공짜로 활용하기 LG U+ 멤버쉽 나만의 콕 꿀팁

 

LG유플러스 멤버쉽으로 밀리의서재, 네이버페이 등 공짜로 사용하는 방법을 아시나요? 어느날 멤버쉽 혜택을 찾아보러 들어갔는데 공짜로 이용할 수 있는 팁이...있더라고요

 

밀리의서재 9,900원 -> 공짜

네이버페이 4,900원 -> 공짜

 

사용하시는게 있다면 적극활용해도 좋을듯 합니다.

 

LG 유플러스 VIP 특별혜택 나만의 콕으로 멤버십 등급이 VIP+ 이상이여야 합니다.

 

저는 85요금제를 써서그럴까요.. VIP+가 되었어요.. 이득인거겠죠? ㅋㅋㅋㅋㅋ

 

VIP+ 멤버십 이상이시라면! 아래로 따라오세요!

 

먼저 U+멤버스 어플을 들어갑니다.

 

 

우측 상단의 가로줄 3개 보이시죠?

메뉴표시 클릭 -> VIP+구독 클릭

 

안내드린 내용과 같이 구독, 라이프, 영화 중 1가지 선택하여 상반기 / 하반기에 나누어 한번씩 선택 가능하답니다.

월 1회, 연 12회 !!!

 

 

간단하게 살펴보면 많은 혜택이 있어요!

 

나만의 콕 - 구독

> 쏘카 대여요금 1만원 할인

> 조인스프라임 1개월 무료 구독권 제공

> 던킨 아이스아메리카노

> GS25 이용권

> 네이버플러스 멤버쉽 이용권

> 밀리의서재 이용권

> 쿠팡이츠 할인쿠폰

 

나만의 콕 - 라이프

> 폴 바셋

> 데이터 선물하기

> 엔젤리너스 아메리카노

> SSG 할인쿠폰

 

 

나만의 콕 - 영화

> CGV 온라인 무료 예매

 

 

이중에 저는 네이버플러스멤버십 클릭!

 

바로가기를 눌러주시면 U+멤버십 X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구독콕 회원 0원 공짜! URL로 넘어가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멤버십 이용권 받기 클릭!

한달동안 네이버플러스 맴버십 이용이 가능해졌습니다. 덕분에 기존에 매달 냈던 4,900원 요금의 절약이 가능해졌어요.. 몰랐다니.. 이런꿀팁을.. 또륵.. 같은방법으로 밀리의서재를 보시는 분들이라면.. 당장 바로하세요.. 9,900원이더라고요... 와우.. 밀리의서재는 일년이면 12만원절도 절약! 저는 6만원 절약! 너무 좋네요.

 

매달 다시 등록해야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그정도 번거로움은 갤럭시 캘린더 1달마다 1일에 네이버맴버쉽 플러스 구독혜택을 무료로 받는날!!!이라고 반복저장되도록 설정해두면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ㅎㅎㅎㅎ

 

다들 이런 통신사 혜택을 잘 활용하셨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