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슈 / / 2021. 10. 3. 11:42

넷플릭스가 시리즈 전체를 한번에 공개하는 이유!! 오징어게임 종이의집

반응형

넷플릭스가 시리즈 전체를 한번에 공개하는 이유!! 오징어게임 종이의집 

 

 

종이의 집에 이어 오징어 게임까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가 승승장구를하며

주가는 사상 최고치를 달성했다고 합니다.

 

미국 나스닥 넷플릭스 주가

 

구글 검색 "넷플릭스 주가"

 

매주 한편, 두편의 드라마를 보면서

기다림이 지루하기도하지만

넷플릭스는 시리즈 전편을

동시에 오픈하여 몰아볼수있는!!?

효과때문에 마케팅 효과가 더 뛰어나다고 합니다.

 

넷플릭스는 원래 DVD방 이였다고 합니다.

"한시즌 전체를 통째로 빌려서 몰아보기"의

감성을 살려서 그대로 OTT 서비스로 재현하였고

 

넷플릭스 창립자인 헤이스팅스는

"한 번에 공개해야 사람들이 몰아서 보고 주변인들에게 입소문을 잘 낸다"

라는 설명을 했다고 합니다.

 

먼저 한번에 몰아보는 사람에 의해

스포 ??!! 당할수도있지만

스포를 당해도 매력적인 컨텐츠들은

더더욱 입소문이 날수 밖에 없는거같네요 ㅎㅎ

 

오징어 게임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이번에 나온 오징어게임

상당히 재미있게 봤는데요!

퇴근하고 5편씩 챙겨보며

2일만에 완주했습니다 ㅋㅋㅋ

너무재밌고 시즌2를 암시하여

추후에도 더 재밌는 내용이

공개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종이의 집 시즌 5

넷플릭스 종이의 집

 

 

종이의집 시즌5도 나오자마자 다봤는데

2부의 개봉 일정은 12월중이라고 하네요.

종이의집 시즌6도 하겠죠...

 

코로나로 인해 집콕 기간이 길어지며

이러한 OTT서비스가 더 사랑을 받는것 같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