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일상다반사 / / 2021. 9. 23. 01:29

경인 아라뱃길 아라마루 폭포 전망대 서울 근교 드라이브 카페 맛집

반응형

경인 아라뱃길 아라마루 폭포 전망대 서울 근교 드라이브 카페 맛집

 

주말에 경인 아라뱃길 중

아라마루 전망대와 아라폭포로

서울 근교 드라이브를 다녀왔어요!

 

가시는 길은 T맵에

아라마루전망대 주차장을 검색하시고

(인천 계양구 둑실동 79-4)

찾아가시면 됩니다!

 

주차

서울 근교이기 떄문인걸까요

많은 라이딩 사람들이 다녀가기 때문일까요

너무 사람이 몰려서 많았던 반면에

주차는 혼잡하고 교통정리가 되지않는 모습이였어요.

주차장에 들어갔다가 자리없어서 바로나왔고

한번들어가면 빠져나오기 힘드니..조심쓰...

저는 전망대 주차장 반대쪽에 있는 곳에 주차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주차를 안하더라고요 ㅋ_ㅋ 꿀팁

 

 

요기에 주차함!!!반대쪽에!!!

 

아라마루 전망대

시작은 나무 발판으로 되어있었는데

중간부터는 뻥 뚫려있는

유리로 되어있어요 ㅋㅋㅋㅋ

무섭게..시리....

저는 사이드 쪽으로 걸엇슴다....무서와서...

우리 가족은 초상권이 중요하니께

스티커로 대체!

 

아라폭포

전망대를 나와서

아라폭포로 출발!!

 

 

 

아래로 내려가는 첫번째 폭포를 발견ㅋ

저거까진 보고가야지 하고 계속걸어감!

조금 더 걸으니 폭포가 콸콸ㄹㄹㄹㄹㄹ

물이 튀기는게 싫으시다?

우산 챙겨가세요 ㅋㅋㅋㅋㅋ

미스트 샤워는

무조건 하게됩니다 ^_^

 

계단도 생각보다 많아서

어르신분들과 가면

약간(?)은 고민 해보셔야 될듯합니다..

 

 


계단을 내려와 마지막 폭포 발견!

여기 아래에도 마찬가지로

자연 미스트 듬뿍^_^

바지 다젖음 ㅎ_ㅎ

사진찍으실때 자전거 라이딩 하시는 분들이

쌩쌩 많이 지나들 가시니

조심하여 사진 찍으세요!!!

 

 

 

 

열심히 다시 계단을 오르고 올라

커피를 먹기위해 카페를 찾았으나..

전망대 옆 카페도 만석 ㅎㅎㅎ

자리안나요 ㅋㅋㅋ주말에 ㅋㅋㅋ

 

그나마 가까운 

씨앤비베이커리카페로 고고씽!

차량이 많아서 주차하실때

차키를 내려서 하라고 하시더라고요!

근데...근데...

여기도 만석 ^^

네.. 집으로갈게요

집가서 커피마셨슴다 ㅋㅋㅋㅋㅋ

카페와 좋은 맛집은 못가서 아쉬웠지만

 

서울 근교 나들이 1시간 코스로는 가볍게

다녀올만 했습니다 ^_^

반응형

'일상 >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엔진오일 교체 공임나라 예약하기  (0) 2021.11.24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