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랭킹 / / 2023. 2. 5. 23:37

세계 담배 판매 순위 Best10, 말보로가 짱이다 (2022)

반응형

 

 

 

 

 

2022년 기준 전세계 담배 판매순위 Best10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말보로가 짱이네요.... 말보로가  다른 담배들의 연간판매량을 합쳐야 연매출액이 거의 비슷하네요. 그만큼 압도적으로 전세계적으로 가장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 인듯 합니다.

 


1위 말보로

미국 $36,278M

 

원래는 여성용 담배로 출시하여 1902년에 배우 메이 웨스트를 모델로 기용하여 여성을 대상으로 판매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제2차 세계 대전 중에는 잠시 단종되었다가 전쟁 이후 미군 보급품에 포함되었습니다. 1950년대에 담배의 유해성에 대해 논란이 시작되자 필터 담배를 출시하였으며, 동시에 ‘말보로 맨’ 광고를 시작하며 급격하게 시장 점유율을 늘렸습니다. 

 

 

 

우리가 잘 알고 있는 한국 정식발매판으로는 13종류, 면세점용으로는 2종류, 단종된 제품으로는 7종류가 있습니다.

 

한국 정식 발매판

말보로 레드, 말보로 미디엄, 말보로 골드,
말보로 실버, 말보로 블랙 후레쉬, 말보로 화이트 후레쉬,
말보로 하이브리드 5, 말보로 하이브리드 1,
말보로 아이스 블라스트, 말보로 아이스 블라스트 원,
말보로 비스타, 말보로 비스타 수퍼 슬림 트로피컬 브리즈,
말보로 비스타 포레스트 미스트

 

면세점용

말보로 더블 버스트, 말보로 프리미엄 블랙

 

단종 제품
말보로 빈티지, 말보로 플레이버 플러스,
말보로 징 퓨전, 말보로 터치, 말보로 셔플
말보로 제로 애디티브, 말보로 징 퓨전 더블

 

한국 외 다른나라들의 정식 발매판입니다.

 

일본

말보로 레드, 말보로 미디움,
말보로 골드 오리지널, 말보로 멘솔,
말보로 라이트 멘솔, 말보로 아이스 민트,
말보로 블랙멘솔, 말보로 아이스 블라스트,
말보로  더블 버스트, 말보로 아이코스

 

미국
말보로 레드, 말보로 골드 오리지널
말보로 블렌드 No.27, 말보로 버지니아 블렌드,
말보로 스페셜 블렌드, 말보로 스무스

 

기타
유럽판 면세 블루, 유럽판 면세 레드,
필리핀판 레드, 필리핀판 골드

 

 

반응형

 


 

2위 L&M

미국 $6,869M

 

 2위 역시 미국 필립 모리스 사에서 제조하고있는 담배 제품명으로 L&M은 1885년 최초로 플러그를 씹는 담배를 개발한 브랜드를 출시 하였고 1952년과 1953년 사이에 특별한 필터로 개발 된 L&M 담배가 만들어졌으며 현재까지 판매되고 있다고 합니다.

 기업모토는 "최상의 필터를 갖춘 최고 품질의 미국 담배를 만들자"였습니다. 미국 시장에서의 성공이 확고해지자 브랜드를 국제화하자는 제안을 하였고, 1999년에 L&M 상표권은 미국 최대의 담배 회사인 필립 모리스에 인수되어 오늘날까지도 필립 모리스에서 생산되고 있다고합니다.

 


 

3위 Pall Mall

미국 $6,823M

 

 3위는 Pall Mall 브랜드입니다. 1899년 Black Butler Company(영국)에서 최초의 "프리미엄" 담배로 상류층을 만족시키려는 시도로 처음 발매되었습니다. Pall Mall 이라는 이름은 런던 세인트 제임스 지역의 유명한 거리의 이름을 따왔습니다.


 Pall Mall은 1960년 미국 에서 담배 브랜드 1위를 차지하면서 인기가 절정에 이르렀고. 그 인기를 이용하여 회사는 1966년에 100mm 길이의 담배를 출시했습니다. 

 


 

4위 Copenhagen

미국 $3,847M

 

 코펜하겐 은 US Smokeless Tobacco Company 에서 만든 담배 브랜드로 이 제품은 파인 컷, 롱 컷 및 엑스트라 롱 컷을 포함하여 파우치 및 다양한 담배 컷으로 제공됩니다.

 

코펜하겐 오리지널 스너프, 롱 컷, 파우치는 섬유판 바닥과 금속 뚜껑으로 만든 1.2온스 캔으로 제공되지만 일부 맛은 여전히 ​​플라스틱 바닥을 사용합니다. 이 브랜드는 계절에 따라 다른 맛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5위 CAMEL

미국 $3,804M

 

 Camel 은 현재 미국의 RJ Reynolds Tobacco Company 와 Japan Tobacco 가 소유하고 제조 하는 미국 담배 브랜드 입니다.  Camel의 상징적인 스타일은 Camel Straights 또는 Regulars로 알려진 소프트 팩으로 판매되는 원래의 여과되지 않은 담배입니다. Edward R. Murrow 와 같은 유명한 인물들의 브랜드 사용을 통해 절정에 이르렀는데 노필터의 흡연이 트레이드마크가 되었습니다.
 유럽에서 Camel은 또한 담배 마는 종이 와 느슨한 담배의 브랜드로, 유럽 자회사의 연례 보고서에 따르면 북유럽에서 직접 말아서 만드는 상위 20위권 순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매년 남유럽과 동유럽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6위 Winston

일본 $3,563M

 

 Winston 은 미국에 있는 Imperial Tobacco 의 자회사인 ITG Brands 와 미국 이외의 Japan Tobacco 가 소유 하고 제조하는 미국 담배 브랜드입니다. 질병 통제 예방 센터 와 맥스웰 보고서에 따르면 2017년에는 모든 담배 브랜드 중 미국 시장 점유율 7위(2%)를 기록하였습니다.

 이 시장 점유율은 2003년 이후 하락해 3.92%로 정점을 찍었지만 2001년 이후 미국 시장 점유율 기준 상위 10개 담배 브랜드에 지속적으로 포함되었습니다.

 


 

7위 Rothmans

영국 $3,405M

 

Rothmans International plc 는 영국의 담배 제조업체입니다. 브랜드에는 Rothmans, Player's 및 Dunhill 이 포함됩니다. 국제 본사는 런던 의 힐 스트리트에 있었고 국제 운영은 버킹엄셔 의 덴햄 빌리지 에 있는 덴햄 플레이스에서 운영되었습니다.

 



8위 Chesterfiled

미국 $3,379M

 

Chesterfield는 버지니아 주 Chesterfield County의 이름을 딴 담배 브랜드입니다 . 이 브랜드는 대기업 Altria 가 소유 하고 자회사인 Philip Morris USA 에서 생산 합니다.
Chesterfield는 수분을 보존하기 위해 담배갑에 포장재를 추가한 최초의 담배였습니다(1916). 1926년에 Chesterfield의 "Blow some my way" 광고 캠페인 은 여성 흡연자를 대상으로 했으며, NBC 를 위해 제작된 1948년 광고 는 브랜드가 "전문 흡연자가 선호한다"고 주장했습니다. Chesterfield는 1952년에 두 가지 크기(King 및 Regular)로 제공되는 최초의 담배였습니다. 

 


 


9위 Kent

미국 $2,885M

 

최초의 대중적인 필터 담배로 많은 사람들에게 널리 알려진 켄트는 1952년 에 Lorillard Tobacco Company 에 의해 소개 되었습니다. 대부분의 브랜드가 필터가 없던 시대에 소비자들은 필터 브랜드를 찾게 되었습니다. 

Kent는 "유명한 마이크로나이트 필터" 를 널리 선전하고 소비자에게 "역사상 가장 큰 건강 보호" 를 약속했습니다. Kent의 판매는 급증했으며 Kent가 출시된 첫 4년 동안 Lorillard는 약 130억 개의 Kent 담배를 판매되었으나 1952년 3월부터 1956년 5월까지 Kent 담배의 Micronite 필터에는 구겨진 크레이프 종이 안에 압축된 발암성 청색 석면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중피종의 많은 사례가 특히 오리지널 켄트 담배 흡연으로 인해 발생한 것으로 의심되었으며, 그로 인해 수년에 걸쳐 다양한 소송이 이어졌습니다. Lorillard 는 1956년 중반 필터 재료를 석면에서 더 일반적인 셀룰로오스 아세테이트 로 조용히 변경했습니다 .Kent는 1960년대 후반까지 계속해서 성장한 후 더 낮은 타르를 약속하는 여과된 담배 브랜드가 더 많이 도입되면서 길고 꾸준한 쇠퇴를 하고있다고 합니다.

 


 

10위 Newport

미국 $2,840M

 

Newport는 Lorillard Tobacco Company 에 의해 1957년에 최초로 판매되었습니다 . 아일랜드에서 유래 했으며 대부분 당시 남성 음주자를 위해 문화에 소개되었습니다. 
원래 Newport에는 흰색 필터와 약간의 박하가 있었으나 1969년에 사라졌고 흰색 필터가 표준 필터로 교체되었습니다. Newport Classic 전체 맛 담배는 "순수한 담배 맛을 익사시키지 않고 전체 맛 멘톨을 즐길 수 있는" 담배로 수년 동안 홍보되었습니다.

Newport는 미국에서 멘톨 담배 판매의 약 35%를 차지합니다. 1993년 이후 미국에서 판매된 가장 인기 있는 멘톨 담배 브랜드였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